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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정읍시에서 경기침체와 내수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한 대책으로 민생회복지원금을 시민 1인당 30만원씩 지급합니다.

     

    신청 기한이 지나면 지원금을 받으실 수 없으니 아래에서 필수 작성 서류인 지원금 신청서 작성 후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▼지원금 신청서 ▼  

     

    민생회복지원금신청서.pdf
    0.08MB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정읍 민생회복지원금 신청하기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민생회복지원금이란?

     

    정읍시에서 지급하는 민생회복지원금은 정읍시민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고, 지역 경제의 침체를 활성화 하도록 지급하는 정책입니다. 지원금은 정읍시에 주민등록 된 시민 전체를 대상으로 하며, 소득이나 재산 조건에 상관없이 지급됩니다.  이번에 지급되는 민생회복지원금은 가구 내 1인당 30만원씩 지급됩니다.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도움을 주며 정읍시 내에서 소비를 촉진하여 경제를 활성화 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옵니다. 

     

    지급 대상 

    지급 대상은 정읍시에 주민등록을 둔 내국인과 결혼이민자 및 영주권자를 포함한 10만 2647명

    ※ 소득 조건 없음, 사망자 및 전출자, 주민등록말소자 제외

     

     

    신청 일자 

     

    2024년 12월 23일 ~ 2025년 1월 24일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신청시 지참서류

    신분증과 신청서를 필수로 지참.

    대리신청 시 위임동의서와 신청자 및 대리인 신분증 필요하며 24세 이하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대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신청방법

    신청일 기주니 주소지 관할 주민센터에서 신분증과 신청서 제출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혼잡을 피하기 위해 요일과 출생년도 끝자리에 따라서 5부제로 진행됩니다.

    월요일 출생년도 끝자리 1 과 6
    화요일 출생년도 끝자리 2 와 7
    수요일 출생년도 끝자리 3 과 8
    목요일 출생년도 끝자리 4 와 9
    금요일 출생년도 끝자리 5 와 0

     

     

    민생지원금신청방법 정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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